Not known Details About 롤듀오

Wiki Article

롤듀오 판수제는 강사님과 고객님이 한 팀을 이루어 보다 수월하게 목표 티어까지 도달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상품입니다.

뭐 물론 대리를 맡긴게 당당한 일은 아니지만, 골드~플레 구간에서 맡기는거는

당장의 티어가 낮다고 걱정하지마세요. 당신의 가능성은 아직 아무도 모릅니다.

롤 대리 서비스의 경우 티어가 높은 지인에게 계정을 빌려주는 것과 유사하며, 몇 가지 간단한 주의사항만 지켜 주실 경우 정지걱정 없이 진행 가능합니다.

말씀하신 부분은 간단한 답변 글 보다는 상담으로 말씀 드리는것이 더 나을것 같습니다.

그 다음 의뢰를 맡긴 고객님들의 티어 상승을 책임져줄 공인된 기사님을 배정하게 됩니다.

알아두세요!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. 포인트로 감사할 롤듀오 때 참고해주세요.

본 업체는 고객님들한테 하루도 빠짐없이 최상의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서 혹시나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혹은 환불을 받았으면 한다고 느껴지는 부분에 대해서는 완전 백프로 환불을 해드려요.

저희 업체의 경우엔 저희에게 신뢰를 가지고 반복해서 이 서비스를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아요.

이뿐 아니라 어떤 방식을 통하여 진행될지 알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 거예요.

저희 시간제강의는 강의를 받는 고객님과 강사님께서 함께 맞춰가는 강의이기 때문에

네. 롤 대리 진행 시 스펠, 아이템 위치는 추가비용 따로 없이 맞춰드리고 있습니다.

인벤 롤강의 모바일 앱 : 인벤 공식 앱 인벤 게임 공략 : 로스트아크 리니지M 인벤 공식 앱

기사님 여러명 원하실 경우 최대한 금액 맞춰서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